음식여행

크루거와 아덴트 힐스의 인수전

에코여행 2021. 12. 8. 06:29
반응형

크루거는 12월 2일 컨퍼런스에서 "고객이 어떤 방식으로 참여하기로 선택하든 타협이 필요 없는 고객 중심적이고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맥 뮬렌 회장 겸 CEO는 말했고 애널리스트와 통화하여 3분기 결과에 대해 논의하십시오라는 의견을 밝히며 그런 배경에서 맥 뮬렌은 2023년까지 디지털 매출과 디지털 수익성을 두 배로 늘리겠다는 계획을 뒷받침하는 신시내티에 기반을 둔 소매업체가 3분기에 출시한 3가지 새로운 제품을 지적했습니다.

 

3분기의 3가지 신제품

먼저 ‘부스트 바이 크루거’를 도입했으며 맥 뮬렌 씨는 이 이니셔티브가 크루거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구성되어 회원들에게 추가 비용 절감과 개인화된 제안을 제공한다고 말했고 “우리는 내부 기대보다 앞선 프로그램의 초기 참여에 고무되었”다라고 그는 말했으며 이어서 크루거는 인스타 카트와 제휴하여 크루거 딜리버리 나우라는 배달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맥 뮬렌은 "이 독특한 편리함과 즉각성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현재 고객과 더 많은 여행을 할 수 있고 30분 안에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신선한 제품을 가장 많이 선택하여 크루거 생태계에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고 말하며 이에 덧붙여 “이 서비스의 특별한 점은ㅍ2021년 투자자의 날에 발표한 2023년까지 디지털 수익성을 두 배로 늘리겠다는 우리 목표에 기여했습니다.”라고 자신감을 보이면서 소개한 3분기에 출시된 세 번째 신제품은 바이바이 베이비와 전략적 협력으로 크루거의 현재 시장 제품을 확장하고 쇼핑객이 필수 가정 및 유아 용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크루거의 홈 쉐프 브랜드

또한 3분기 동안 크루거는 홈 쉐프 식사 솔루션 브랜드의 연간 매출이 10억 달러에 이르렀다고 말하며 팻 비테릭이 2013년에 설립한 홈 쉐프는 2018년에 크루거와 합병되었고 그 이후로 두 회사는 식사 시간 단축 및 솔루션의 가용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협력해 왔으며 홈 셰프는 밀키트 즉석 식품과 제철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500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아덴트 밀스의 역사

아덴트 밀스는 12월 7일 하비에 있는 파이어버드 아티산 밀스의 자산 전체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고 앞으로 몇 개월 동안 파이어버드 아티산 밀스 브랜드와 제품은 회사가 새로운 영양 제품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에 따라 아덴트 밀스에 완전히 통합될 것이라고 말하며 글루텐이 없는 특수 곡물 및 두류 제분을 전문으로 하는 파이어버드는 캔자스 주 리우드에 기반을 둔 지주 회사인 애그스프링의 일부였고 애그스프링 산하에 파이어버드는 2014년 다코다 제분사의 자산을 인수하여 설립되었으며 2017년 하비 운영에 2개의 생산 라인을 추가했으며 회사가 "북미에서 가장 큰 100% 인증된 글루텐 프리 및 알러지 프리 제분소"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제품의 성장

아덴트 밀스의 최고 성장 책임자인 애니 골드버그는 “특수 재료 및 글루텐 프리 공간에서 고객과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서 고객이 신뢰하고 신뢰하는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우리의 역량을 계속 강화하고 있”다고 밝히며 회사의 제품과 전문성을 아덴트 밀스에 통합하면 우리 제품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되고 고객 경험이 향상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이며 아덴트 밀스 인수가 기존의 특수 성분과 글루텐 프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고 이 거래는 또한 추가 공급망 보증을 제공하고 아덴트 밀스의 R&D 기술과 식품 안전 및 품질 보증 팀의 기능을 강화한다고 회사는 밝힌 이유는 아덴트 밀스가 하비에서 제분할 수 있는 글루텐 프리 곡물에는 아마란스와 테프는 물론 기장과 수수같은 곡물이나 메밀과 퀴노아에 이르기까지 모든 글루텐 프리 및 비 GMO 성분이 포함되고 각각은 유기농 또는 기존 버전으로 제공되며 또한 식물성 식품 응용 분야의 경우 파이어버드 공장은 완두콩과 렌즈콩 그리고 콩 및 쌀을 처리하기 때문에 아덴트 밀스는 하비 시설이 회사의 "공장 전진 사업"을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치열했던 인수전

인수가 9월에 발표 되었을 때 CEO인 댄 다이는 파이어버드와 아덴트 밀스에 속하는 기타 전문 사업은 밀가루 사업을 보완하는 것으로 보아야 한다고 말하면서 그는 또한 아덴트 밀스의 파이어버드 인수와 특수 곡물/제분 분야에서 성장하는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의 가치가 최근 몇 달 동안 악화된 공급망 문제로 인해 높아졌다고 언급했고 통합 공급망을 구축함으로써 회사는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고 파이어버드 아티산 인수는 2019년 초 이후 아덴트 밀스의 네 번째 인수입니다.

 

출처 : KrogerHo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