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에 영향을 주는 음식
식습관이 건강보험료를 결정한다고?
그것은 단지 하나의 건강 특성이 아니라 피자의 매력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주장이며 천연 글루텐 프리 식물성 포워드 성분이 반향을 일으키고 있고 1인분 당 섭취량 조절과 칼로리도 소비자들의 인기 건강 주장으로 떠오르고 있는데 라이언 와트는 피자껍질 대체물의 바깥에 있는 분량 조절 특성은 피자를 가지고 놀고 있다고 말하며 만약 그들이 더 건강해지려고 노력한다면 1인분 당 칼로리가 매력적이고 칼로리 수치가 하루 동안의 건강 목표를 방해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피자를 즐길 수 있게 해 주려 노력하고 있지만 예를 들어 1판 당 칼로리와 함께 1인분 크기당 다른 영양가들을 포함하면서 그 브랜드의 사워도우 피자는 또한 1인분 당 단백질의 증가와 설탕의 첨가 없는 것을 포함한 다른 인기 있는 건강 주장을 특징으로 한다.
팔레르모 싱글 라인의 인기
팔레르모는 싱글 서비스 옵션의 인기가 다시 상승하는 것을 보았고 5월에 코니의 싱글 서브 피자 라인을 선보였는데 스크림 시실리안 아이엠 싱글 라인과 비슷하게 코니스는 천연 재료를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코니스는 중서부 전역의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며 우리는 이용할 수 있는 고품질 마이크로파 싱글 서비스 옵션이 거의 없다고 느꼈고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기를 원했다고 팔루카 씨는 말하면서 피자의 경우 생산자들은 더 높은 품질의 재료와 건강상의 문제를 제기하는 재료에 대해 프리미엄을 청구할 수 있으며 야채 크러스트 글루텐 프리 식물성 대체 치즈 또는 저지방 치즈를 제공하면 더 비싼 프리미엄 제품을 만들 수 있는데 코르시니는 글루텐과 곡물 없는 크러스트는 프리미엄 시장의 약 30%를 차지한다고 밝히며 글루텐이 없는 것이 가장 큰 부분이지만 곡물이 없는 것과 사워도우는 계속해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제조업체들이 이러한 빵 껍질의 맛뿐만 아니라 영양학적 고려사항도 개선하고자 함에 따라 이러한 추세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딱딱한 껍질의 인기
팔레르모는 이탈리아 스톤 베이크트 라인으로 대체 크러스트의 매력을 활용했음에도 하지만 베이커스 퀄리티 피자 크러스트는 깨끗한 라벨이 가장 중요하기에 글루텐이 없고 식물성이며 유기농인 곳이 있지만 우리는 결국 피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면서 피자는 즐거움 모임 즐거운 밤 외출 그리고 아이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는 다만 품질에 대한 개선과 적응의 여지가 항상 있고 최상의 품질의 성분으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깨끗한 라벨에 집중한다고 말하면서 IRI 데이터는 소비자들이 소득 수준에도 불구하고 지난 18개월 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프리미엄을 구매하고 있음을 보여주었고 프리미엄 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외부와 가정에서의 경험을 제공했는데 그들은 또한 그들 자신과 그들의 가족들에게 그들이 평상시 구매했을 것보다 조금 더 나은 것을 대접하기 위해 프리미엄 식품에 돈을 쓰기로 결정하면서 마지막으로 IRI는 소비자들이 그들의 품질을 신뢰했기 때문에 더 많은 국가 브랜드 제품을 구매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채널에 따라 달라지는 구매 행태
라이언스 와이어트 씨는 소비자들이 매장에서나 온라인에서 이 세 가지 동인이 핵심이었다고 말했지만 물가상승이 보류된 상황에서 식량 예산이 축소된 이들이 프리미엄을 계속 사들일지는 미지수라고 말하며 소비자들이 매장 내 델리 주변 빵집 식당으로 돌아오면서 이들 채널의 피자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전자상거래가 성장하고 있고 매장 전체에 걸쳐 성장을 견인하겠지만 성장 속도는 약간 둔화될 것이라는 분위기에서 우리는 소비자들이 철수하는 것에 대해 더 낙관적이게 됨에 따라 올해 매우 큰 성장을 보았다고 쿡슨은 말했고 우리는 전자 상거래 크러스트로지 피자 키트에 큰 판매를 경험했고 우리는 그것이 외식에 좋은 보완책이기 때문에 그것이 계속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식사하는 것으로 돌아가면서 냉동 피자 판매에 변화가 생겼다고 라이언스 와이어트는 냉동 피자 판매 수치는 지금 약간 시들해지고 있지만 2020년의 두 자릿수 증가와 비교할 때만이 그렇다고 덧붙이면서 2019년 대비 성장률은 여전히 높자만 지금 당장은 생산자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신선하거나 냉동된 피자를 집에서 먹는 소비자들이 여전히 많이 있기에 음식값을 늘리려고 노력하는 쇼핑객들은 가게에서 구입한 피자가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이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서 물가상승이 시작되면서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피자를 사고 집에서 더 많은 피자를 먹는 것을 보게 될 것인데 냉동 피자와 매장에서 파는 신선한 피자의 품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해 왔기 때문에 과거에 비해 그다지 좋은 조건이 아니라고 라이언스 와이어트 씨가 말했습니다.
가격 중심의 시장 성장
앞으로 가격이 중심이 될 것인데 국가 브랜드는 계속 선전할 것이고 개인 라벨은 가격이 구매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면서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이므로 소비자 구매의 이러한 잠재적인 변화는 생산자들이 특수 청구 비용을 더 많이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속성과 제품 포장에 포함된 것의 중요성과 관련이 있다는 걸 알아챈 팔루카 사장은 우리는 트렌드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더 좋은 공간과 매우 제멋대로인 제공물에서도 혁신적인 피자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우리는 맛의 혁신으로 한계를 뛰어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편안한 음식을 즐기면서 새롭고 색다른 것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 출시된 지 1년 만에 피자 발자국을 확장하여, 선서 피자와 첫 번째 외식 서비스 제휴를 발표하고 피자 라인을 4개에서 6개로 늘렸고 이 방정식은 주장과 유행에 대한 것이 아니라 병아리콩과 콩을 더 먹어야 하는 지속적인 필요성에 대한 것이라서 우리는 긴 게임을 하고 있다고 말하며 채널 간 차별화가 기회 창출의 핵심이고 만약 피자 생산자들이 온라인이나 매장에서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맞게 상품을 맞출 수 있다면 그들은 상당한 성장 잠재력을 창출할 것이기에 피자 생산자들이 차별화와 데이 파트로 진정으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면 무한한 한계이며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