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신이 어떤 식으로 잘라도 배달된다.

에코여행 2022. 1. 1.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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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의 꾸준한 성장

좋아하는 사람들이 부족함이 없으며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여전히 미국이 가장 좋아하는 편안한 음식으로 꼽히고 있는데 이 카테고리의 중요한 혁신은 새로운 브랜드에 의해 주도되며 크러스트 혁신은 글루텐과 곡물이 없는 대안과 내장 친화적인 사워도우 옵션의 도입에 중점을 두고 있고 전통적인 소스와 토핑이 가장 좋아하는 반면 생산자들은 새로운 스타일과 다양성을 가지고 놀고 있어서 테크노믹의 2020 피자 컨슈머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2018년 이후 전체 소비는 주 1회 이상 피자를 즐기는 소비자가 44%를 넘어섰고 특정 인구통계는 이를 초과했기에 예를 들어 무려 64%의 밀레니얼 세대가 매주 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파이를 먹는다고 보고했습니다.

소비가 높고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상황에서 피자는 경쟁이 심화되면서 차별화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장이 될 수 있다고 테크노믹 보고서는 분석하며 차별화는 새로운 맛 형식 편리함 섭취량 조절 및 식사 상황에 맞는 능력의 형태로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고 하루 종일 다양한 식사 행사에 대한 마케팅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많은 피자 생산자들은 아직 집에서 진행되는 행사들을 이용하지 못하고 있으며 어떤 제품이 이러한 경우를 충족시키는지 결정하는 것은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점진적인 기회를 창출할 것이기에 그것은 모두 약혼에 관한 것이고 포트폴리오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은 아주 많으며 하지만 생산자들이 공급망 문제에 한정되어 있다면 그들은 마케팅을 바꿀 수 있고 개발되지 않은 기회들이 있다고 말했다.

 

토핑으로 다양성 증대

맛과 재료를 활용한 혁신은 브랜드 내 다양성을 높이고 다양한 취향에 맞춘 제품을 만들어내는데 밀워키에 본사를 둔 팔레르모 빌라는 레이넨쿠겔 오리지널로 만든 스크림 시실리안 브랜드인 자브레스키 피자가 맥주가 가득한 크러스트로 관심을 끄는 품종의 필요성을 언급하면서 닉 팔루카 팔레르모 빌라 최고 제품 및 혁신 책임자는 토핑과 소스에 관한 한 우리는 새로운 디저트 아이템과 독특한 재미있는 맛으로 한계에 도전하고 있다고 말했으면서도 팔레르모는 박스 밖으로 나와 오렌지 치킨 과부하와 토탈 타코 시칠리아 피자 그리고 두 가지 디저트 피자 맛인 스모레스와 쿠키 브라우니를 제공하였기에 소비자들은 좀 더 정통적인 소스와 과감하고 클래식한 맛의 마늘 소스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테크노믹에 따르면 51%의 소비자들이 토마토 마리나라를 선호했으며 41%는 파이에 마늘 파마산 소스를 즐겨 먹었고 피자소스 옵션을 비교할 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다소 묵직한(30%) 고소한(37%) 톡 쏘는(27%) 소스에 치우친 소스 특성의 균형을 선호했으며 62%가 페퍼로니(페퍼로니)를 선호하고 있으며 여러 부문에서 메뉴 선택의 단백질 토핑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테크노믹에 따르면 야채 포워드 피자는 유행하고 있고 소비자들이 고기 소비를 줄이거나 독특한 음식으로 포지셔닝될 수 있다는 이유로 버섯과 양파는 각각 56%와 53%로 선호되는 채소 토핑 1위였고 생산자들은 또한 맛의 다양성 혁신을 위해 세계 또는 국제적인 영감을 기대할 수 있어서 캘리포니아 산안셀모에 위치한 알렉스 어썸 사워도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알렉스 코르시니는 유기농 페퍼로니 라거나 채식주의 식물성 토핑과 같은 더 좋은 품질의 재료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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